일본 도쿄에 비교적 고급주택가가 모인 세다가야란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세계 첫 벤츠AMG전문판매 지점인 "AMG도쿄세다가야" 에서 올해 1월초 2018벤츠 glc 63 AMG 에 대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GLC는 C클래스SUV에 해당하는 모델입니다 AMG GLC 63는 AMG모델인 만큼 여기에 엔진 성능과 전면 그릴부분 등 클래스의 차이를 보이죠
일본 국내에서 이번에 판매개시한 2018벤츠 glc 63 AMG 모델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MG GLC 63
AMG GLC 63 쿠페
AMG GLC 63 S
AMG GLC 63 S 쿠페
(그 외 일본국내 한정 모델)
AMG GLC 63 - 1247만엔
AMG GLC 63 쿠페 - 1284만엔
AMG GLC 63 S - 1455만엔
AMG GLC 63 S 쿠페 - 1485만엔
벤츠 AMG모델인 만큼 레벨에 차이를 보이네요
AMG GLC 63 - 최고출력350kW(476PS)/5500-6250rpm、최대토크 650Nm(66.3kgm)/1750-4500rpm / 0-100km/h 4.0초
AMG GLC 63 쿠페 - 최고출력350kW(476PS)/5500-6250rpm、최대토크 650Nm(66.3kgm)/1750-4500rpm / 0-100km/h 4.0초
AMG GLC 63 S - 최고출력 375kW(510PS)/5500-6250rpm、최대토크 700Nm(71.4kgm)/1750-4500rpm / 0-100km/h 3.8초
AMG GLC 63 S 쿠페 - 최고출력 375kW(510PS)/5500-6250rpm、최대토크 700Nm(71.4kgm)/1750-4500rpm / 0-100km/h 3.8초
4모델 모두 V형 8기통 DOHC 4리터 직분트윈터보 M177
이번에 일본 국내에서 판매개시된 메르세데스 벤츠 AMG GLC 63 모델들은 1월 10일 부터 주문접수를 받고, 납기는 2018년 6월을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 출시되는 모델답게 여러 안전설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 레이더센서에 의한 전방의 자동차를 인식한 전방차량추종지원 및 제어 기능
- 도어미러의 사각범위를 레이더에 의해 모니터하는 위험 경고기능
- 측면충돌 위험시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제어하는 위험회피 기능
- 드라이버의 피로 및 부주의에 의한 주행선 이탈시 핸들이 약하게 진동되어 주의를 환기시켜주며 운전자의 반응이 없을 경우 자동제동기능
점점 스마트해 지는것 같네요 졸음운전을 하면 물론 안되지만 이런 기능이 있으면 졸음운전을 포함한 운전자의 부주의에 의한 사고를 조금이라도 줄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15개의 세로 직선이 인상적인 이 전면 그릴의 유래는 1952년 멕시코에서 펼쳐진 카레라 파나메리카나 멕시코 에서 우승한 메르세데스 벤츠300SL에 처음으로 사용된것이 그 시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름도 AMG 파나메리카나 그릴 입니다 이번 모델에 적용되었네요
21인치 AMG크로스 소포크 알루미늄 휠과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 AMG의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이번에 일본에서 출시된 모델중 일본 한정 모델의 경우 특별 사양이 적용되어 금액은 1억5천만원이 넘는 가격이네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커스터마이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1억원 이상을 호가하는 만큼 엔진성능 안전장치 등 하이레벨의 SUV, 그야말로 럭셔리 SUV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AMG모델은 역시 남다른 존재감이 넘치는것 같습니다
이상 일본 국내에서 판매개시한 2018벤츠 glc 63 AMG 모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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