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일본 문조점집의 위치는 이곳

미우새에서 일본 점집이 등장했죠?  새가 점을 봐주는 일본의 어느 문조점집이었습니다.

 

새점은 새를 이용하여 점에 이용하는 점법으로, 이번 미우새 문조선생님 회차에 등장했던 것처럼 새장 안의 새가 카드를 물어 점치는 이 새점은 우리나라에서도 이전부터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면 새는 특별한 감각을 가지고 있어 큰 지진이나 기후변화에는 특별한 움직임을 보이기도 하는것을 뉴스나 기사에서 자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미우새에 소개되었던 문조점집에서도 놀라울 정도로 해당 편에 등장했던 미우새 멤버 임원희 이상민 탁재훈 김종민의 관련되는 내용들을  알아맞추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일본 새 점집에 등장한 새

미우새에 소개되었던 일본 새점집에 등장했던 새는 문조라는 이름의 조류로  영어로는 Java Sparrow라고 하네요. 영어이름에 Sparrow, 즉 참새가 들어있네요. 이 새는 다른 조류와 달리 먹이로 곤충보다는 주로 채식을 한다고 합니다. 

 

미우새 일본점집 문조선생님 편에 나왔던 점집은 이곳

이번 미우새 일본 점집에 등장했던 곳은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에 위치한 "ミレアフォーチュン(미레아 포춘)"이란 곳입니다. 일본 국내에서는  문조점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벽에는 여러 일본국내 연예인 등 유명인들로 보이는 사인이 보이네요.

 

문조선생님? 과 감정사가 점괘를 풀어줌

이곳은 귀여운 문조와 이 문조가 뽑은 카드를 감정해 주는 여성 감정사분이 점괘를 풀어 줍니다.  기본적으로는 미우새에서 소개된 것처럼 이 새를 통해 타로점처럼 카드나 종이로 새점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수의 일본국내 방송에서도 소개

이번 미우새처럼 일본 국내 TV 방송에서도 다수 소개가 되었고 여러 일본국내 여러 연예인, 방송인 등이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해당 지역방송은 물론 일본 전국 네트워크 방송에서도 다수 소개가 되었네요. 

 

 

 

이번 미우새 일본 문조점집의 위치는 이곳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에 위치하고 있네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레아 포춘

 

해당 홈피에서 관련 다양한 정보가 소개

이곳의 홈피(일본어)는 아래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홈피에 따르면 올해 2월, 개업 7주년이 된다고 하네요. 홈피에는 미우새에 등장했던 문조에 대한 소개, 점 의뢰에 대한 신청페이지, 금액 등의 소개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감정도 신청을 받고 있네요.

 

レアフォーチュン

 

 

 

새가 점을 풀어준다는 것이 무언가 색다른 느낌이네요. 나고야에 일정을 가지고 계신 분은 방문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미우새에 등장했던 일본 문조점집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