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만에 환승없이 오다이바에서 시부야

 

 

 

 

 

 

 

오다이바에서 시부야까지 환승 없이 한 번만에 가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린카이 선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이 경로라면 특별한 환승 없이 바로 약 20분 만에 시부야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경로를 볼까요? 말씀드렸듯 환승없이 한 번만에 목적지인 시부야 역에 도착합니다 요금은 이 글을 쓰는 시점 기준 500엔대네요.

 

 

일단 출발역은 린카이선이 정차하는 오다이바 도쿄텔레포트 역으로 하겠습니다.

 

도쿄텔레포트 역

 

현재 오다이바 계신곳에서 역까지의 위치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발역인 린카이선 도쿄텔레포트 역까지 오셨으면 여기서 내려가셔서 이케부쿠로 까지 가는 티켓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글 쓰는 시점기준 현금 510엔,  도쿄텔레포트에서 6 정거장입니다. ( 요금이나 정차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 정차역 이미지 보시면 파란색 선에서 녹색선으로 바뀌죠?  주의할 점은  우리는 직통으로 가는 열차를 타야 합니다 

 

직통 열차 타는 방법은,,, 일단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시간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도쿄텔레포트 역 열차 시간표 

사이트 들어 가시면 위와 같은 열차시간표가 보이실 겁니다. 직통으로 가는 열차를 타시려면  각 시간대 숫자 위에 한자가 적혀있는 시간대의 열차를 타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위 이미지 9시 시간대라면 7, 14,  26, 32, 43분  열차를 타시면 됩니다. 반대로 0, 21, 52 분열차를 타시면 도중역인 오사키역까지만 가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OSAKI、 KAWAGOE  행  홈에서 승차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1번 홈에서 타시면 됩니다.

 

 

 

그렇게  도쿄텔레포트에서 위 주의사항을 확인하셔서 6번째 역에서 내리시면 

목적지인 시부야 역입니다. 역 주변을 위 이미지를 보니 오래 전 한때 설치되었던 웨이브 형태의 대형 삼성 광고탑이 기억나네요. 젊음의 거리 시부야. 

 

디즈니 좋아하시면  디즈니 스토어 시부야점을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참조하세요.

디즈니 스토어 시부야점

 

 

이상, 오다이바에서 시부야 환승없이 바로 가는 법이었습니다. 

 

*위 내용은 글 작성 시점 기준이므로 실제 내용은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