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토니가 갔던 낚시하는 횟집식당은 이곳

미운우리새끼에 토니의 일본여행이 방송 되었죠  여러 이색적인 곳들이 방송에서 소개 되었는데요 


이전 이상민편의 일본 투어와 비슷하게 평범한 여행과는 차이를 보였죠 하지만 한번쯤 가서 먹어보고 싶다고 느껴질 곳들이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한곳을 알아 보겠습니다 




8일에 방송에서는 직접 자기가 낚시를 하여 그 생선을 직접 먹을 수있는 낚시 식당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에서 보면 실제로 회 등을 먹기위해 낚시를 하는 장면이 나왔죠 그러고 보면 일본에는 독특한 식당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낚시 식당은 釣船茶屋 ざうお


토니 붐 양세찬이 갔던 곳은 츠리부네 자우오(釣船茶屋 ざうお)란 곳입니다 체인점으로 도쿄를 중심으로한 수도권 및 지방에도 점포가 있습니다 여행으로 잘 가시는 도쿄 신주쿠에도 그리고 오사카에도 있습니다 


직접 잡은 생선을 그대로 요리 



송에서 보셨듯 생선을 잡아서 요리를 주문할 수도 있고, 낚시 하지 않고 바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리방법에 따라 회, 초밥, 튀김, 찜, 등 금액에 차이는 있지만 다양한 요리를 주문할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직접 잡은 생선을 바로 먹기때문에 선선함과 함께 색다른 느낌을 즐길수 있을것 같네요  






방송에 소개 됐던 곳은 요코하마 츠나시마 지점 



방송에 소개되었던 곳은 츠리부네 자우오 요코하마 츠나시마 지점입니다 요코하마에 위치한 츠나시마는 사실 그렇게 중심지는 아니지만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요코하마 라면박물관과 가까운역인 신요코하마역에서 열차를 타고 약 3역만 가면 되기 때문에 요코하마 지역 여행경로로 하면 좋을것 같네요 

위치 



츠나시마(綱島 Tsunashima)역 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어가야 되는 거리입니다 가는 길목엔 유니클로, 대형 수퍼、중고점 판매점이 있네요 


츠리부네 자우오   요코하마츠나시마 점  위치 



그 외,, 도쿄 신주쿠에도 지점이 있네요 신주쿠점 위치는 



도쿄 도청 바로 옆이네요 도쿄도청 전망대 가시는 분들은 이곳에 들리셔도 좋을듯 합니다 


츠리부네 자우오 신주쿠점 위치 



그리고 오사카 난바점  이곳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도톰보리 가까운 곳에 있네요 오사카 여행 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츠리부네 자우오 난바본점 위치



그리고 츠리부네 자우오 홈페이지를 확인하셔서 그 외 다른 지역의 위치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츠리부네 자우오는 일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그것도 그럴것이 일본에서 스시나 회를 본인이 직접 잡아서 먹을수 있으니 외국에서 일본으로 온 관광객에겐 색다른 경험이 될수 있습니다  츠리부네 자우오의 홈페이지에도 영문 버전이 있네요 일본여행시 색다른 스시나 회를 드시고 싶은분은 한번 방문해 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민이 우설과 라면을 먹었던 후쿠오카 포장마차


>>이상민이 갔던 일본 벳푸 노천모래찜질한 곳


'일본여행 > 요코하마 여행 코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코하마 볼거리 및 위치 정보  (0) 2017.05.0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