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우마미 버거 아오야마점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다니다보면 출출합니다  역시 든든해야 이곳저곳 둘러볼수가 있지 않을까요? 그야말로 금강산도 식후경, 花より団子 꽃보다 단고 입니다 


일본에 오면 역시 스시  자  나 ~하시는 분이 많을 줄로 압니다 하지만 이런 스시말고도 


뭔가 ,, 손쉽게 먹을수 있고, 한국에서는 먹어볼수 없는,, 특별한 그런 음식 없을까 라고 도쿄여행중 식사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 계실줄로 압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메뉴는 "버거"인데요 


도쿄에 위치한 이 버거 가게는 일본 국내 많은 매체에서 취재한 곳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마미 버거 



도쿄 아오야마에 위치한 우마미 버거란 곳입니다  하지만 탄생이 특이하네요 "우마미"란 굳이 우리말로 번역한다면 감칠맛이란 일본어 입니다 이름으로 본다면 루트는 일본이죠 하지만 ,,,, 


처음 2009 오픈한 곳은 미국 LA입니다 그후 인기가 생겨 미국 각지에 점포가 늘어나 , 현재는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카고등에 다수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년 까지만 해도 일본에는 점포가 없었다고 하네요 즉 일본에는 이 도쿄 아오야마점이 1호점이 됩니다 




왜 유명한가 



미국에서 유명세를 떨쳤고 우마미란 이름에 걸맞게 올해엔 일본에 상륙했습니다 이걸 뭐라하나요 역수출 역수입?  암튼,, 아무래도 미국에 유명 잡지에 실린점도 유명세를 타기에 한몫한 점이라 생각되네요


이 우마미버거는 TIME지 선정 "사상 최고 영향력있는 17가지 버거에 선출 되었고,  2010년에는 미국의 GQ메거진에서 베스트버거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인기와 가격 


오픈당시에는 100명정도가 줄서는 가계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그정도는 아니지만 오픈당시의 일본 국내 여러 매체의 취재등의 인기로 아직도 아오야마를 지나는 사람들은 이곳을 첵크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메뉴는 버거류, 프라이드포테토등의 사이드메뉴, 셀러드, 디져트 등의 메뉴이며,


간판메뉴인 우마미버거는 1380엔(세금별도)입니다 , 그외 사무라이버거 등 일본한정메뉴도 있으며 버거류메뉴는 전부15종류 , 그리고 자기만의 메뉴를 추구할수 있도록 토핑서비스로 다양한 맛을 커스터마이징 할수 있다고 합니다 






취향은 각각 다름 


아무래도 취향은,,, 사실 미국에서 인기가 생겨 유행한 버거이므로 기본은 그쪽으로 맞춘 맛이란 생각이 듭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 


그래도 도쿄에  멋을 추구하는 거리로 유명한 아오야마에서 LA의 맛을 즐겨보는 것도 색다는 경험이 될것 같습니다 


위치는 도쿄 아오야마 입니다 오모테산도에 가신다면 한번 들리시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정확한 위치는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도쿄 아오야마에 위치한 우마미 버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